묭 is 뭔들

推しに甘い

LOOП∆ / HaSeul ( 하슬 / 이달의 소녀 / LOONA / 今月の少女 ) _ 소년,소녀 日本語訳

 

 

 

 

 

youtu.be

 

 

 

 

作詞・作曲 오레오

 

 

 

 

 

내 맘 깊숙한 그 어두운 곳
私の心の深くて暗いところに

불쑥 들어온 너
突然入ってくるあなた

언젠간 다시 잠들어버릴
いつかはまた眠ってしまう

내 세상을 깨워줘
私の世界を目覚めさせて

우연이면 안돼요
偶然にしてはダメです

서두르면 안돼요
急いではいけません

귓가에 달콤한 속삭임
耳元に甘い囁き

밤하늘 너머 Let me in
夜空の向こう

달이 뜨고
月が登り

나는 니가 되어 가네요
私はあなたになっていきます

너무 달랐던 우리 둘이
違いすぎていた私たち

내 마음이
私の心が

너로 물들어져 가네요
あなたに染まっていくのです

소녀는 소년의 소녀
少女は少年の少女

바람이 불어 내 맘 깊은 곳
風が吹き私の深い心に

꽃잎을 띄우고
花びらを咲かせて

어쩌면 다시 또 차가워질
どうせまた冷めてしまう

내 마음을 녹여줘
私の心を溶かして

두드리는 너
叩いているあなた

망설여지는 나
迷っている私

긴 밤 꿈에서 눈을 뜨면
長い夜 夢で目が覚めれば

내가 널까 니가 나일까
私があなたなのか あなたが私なのか

너무나 많이 기다렸다고
長い時間待っているのよ、と

달이 뜨고
月が登り

나는 니가 되어 가네요
私はあなたになっていきます

너무 달랐던 우리 둘이
違いすぎていた私たちが

내 마음이
私の心が

너로 물들어져 가네요
あなたに染まっていくのです

소녀는 소년의 소녀
少女は少年の少女

너를 닮아버린
君に似てしまった

네게 길들여진
君に慣れてしまった

오로지 너만의 소녀
ひたすらに君だけを想う少女

달이 뜨고
月が登り

나는 니가 되어 가네요
私はあなたになっていきます

너무 달랐던 우리 둘이
違いすぎていた私たち

너만 보면
あなたを見ると

맘이 뭉클해져 가네요
胸が熱くなります

소녀는 소년의 소녀
少女は少年の少女

소년은 소녀의 소년
少年は少女の少年

소녀는 소년의 소원
少女は少年の 願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