묭 is 뭔들

推しに甘い

LOOП∆ / HeeJin,HyunJin ( 희진.현진 / 이달의 소녀 / LOONA / 今月の少女 ) _ I'll Be There 日本語訳

 

 

 

 

 

youtu.be

 

 

 

 

作詞・作曲 Artronic Waves,Kater D

 

 

 

 

망설이지마 Boy
迷わないで

네 눈빛이 Shake Shake
君の目が

두근두근 대는 Girl
ドキドキしてる

기분 좋은 Feeling
気持ちのいいフィーリング

주저하지 말고
ためらわないで

내게 다가와줘
私に近づいて

니가 웃어주면
君が笑ってくれたら

Boy you rock my world
You rock me baby

핑크빛 World 그대와 나
ピンク色の世界 君と私

햇살이 물든
太陽に染まる

아름다운 이곳에
美しいこの場所に

설레임 가득 안고
ときめきをいっぱいに抱えて

바람이 부는 대로
風の吹くままに

Boy you just give me your love

나와 함께
私と一緒に

Can you feel
24/7 I’ll be there

매일 같은 Day I’ll be there
毎日が同じ

같아지는 맘에 우리 I'll be there
気持ちが似ていく私たち

365 I’ll be there

시간 속에 I’ll be there
時間の中に

함께하는 우리 I`ll be there
分かち合う私たち

Day Day 매일 새롭게
毎日毎日が新しく

기분 좋은 설레임
気持ちのいいときめき

네 눈에 보여줄래 I`ll be there
君に見せてあげる

우리 앞에 펼쳐진
私たちの前に解き放たれた

시간 속의 Real slow
時間の中の

그곳에 멈춰진
そこにとどまる

너와 나의 세상
君と私の世界

빙빙 돌아온
グルグルと回る

꿈같았던 시간이
夢みたいな時間が

지금 내 눈앞에
今私の目の前に

Make me feel so high
All the time

핑크 빛 World 그대와 나
ピンク色の世界 君と私

햇살이 물든
太陽に染まる

아름다운 이곳에
美しいこの場所に

설레임 가득 안고
ときめきをいっぱいに抱えて

바람이 부는 대로
風の吹くままに

Boy you just give me your love

나와 함께 Can you feel
私と一緒に

24/7 I’ll be there

매일 같은 day I’ll be there
毎日が同じ

같아지는 맘에 우리 I`ll be there
気持ちが似ていく私たち

365 I’ll be there

시간 속에 I’ll be there
時間の中に

함께하는 우리 I`ll be there
分かち合う私たち

Day Day 매일 새롭게
毎日毎日が新しく

기분 좋은 설레임
気持ちのいいときめき

네 눈에 보여줄래 I`ll be there
君に見せてあげる

Ooh baby 우릴 비추는 Sunlight
私たちを照らす陽の光

I’ll be everything you need
I’ll be everything you need

Ooh baby 두근거리는 Moonlight
ときめかせる月の光

I’ll be everything you need
24/7 I’ll be there

매일 같은 day I’ll be there
毎日が同じ

같아지는 맘에 우리 I`ll be there
気持ちが似ていく私たち

365 I’ll be there

시간 속에 I’ll be there
時間の中に

함께하는 우리 I`ll be there
分かち合う私たち

24/7 I’ll be there

매일 같은 day I’ll be there
毎日が同じ

같아지는 맘에 우리 I`ll be there
気持ちが似ていく私たち

365 I’ll be there

시간 속에 I’ll be there
時間の中に

함께하는 우리 I`ll be there
分かち合う私た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