묭 is 뭔들

推しに甘い

WJSN ( 우주소녀 / 宇宙少女 ) _ 기적 같은 아이 ( Miracle )

 

 

 

 

 

youtu.be

 

 

 

 

 

作詞 e.one , 엑시 

作曲 e.one

 

 

 

 

말이 없어 항상 비밀스러웠던 그 아이
話すことのない秘密に包まれたその子

수줍었던 표정들 알 수 없는 미소
寂しげな表情の中 謎に包まれた笑顔

말 없이 바라만 보아도
言葉は無く目を合わせるだけでも

뭔가 통했던 우리 사이
なにかが通じた私たちの間

설레임 안고서 네게 다가가
トキメキを抱えてきみに近付いて

가슴이 벅차 올라서
胸がいっぱいになって

모든 게 다 충분했어
全てが十分だったの

내가 꿈꾸던 사랑
私が夢見ていた愛

그게 바로 너야
それはまさにきみだよ

내 맘속에 숨어 있던
私の心の中に隠れていた

내 가슴에 남아있던
私の胸に残っていた

널 향한 내 맘을 모두 말할게
全てをきみに向けて言うの

내겐 기적 같은
私には奇跡のような

아이 아이 너를 보며 꿈꾸는
きみを見て夢みる

아이 아이 다짐했어 네게로
約束したきみの元へ

나를 맡겨 이 순간
身を任せるこの瞬間

언제나 널 믿어 난
いつかきみを信じる私

넌 내 빛이 되어준
きみは私の光になる

기적 같은 아이
奇跡のような子

바로 너 바로 너 바로 너
まさにきみなの

모든 순간부터
全ての瞬間から

바로 너 바로 너 바로 너
まさにきみなの

마치 내 꿈처럼
まるで私の夢みたいに

모든 게 다 변했어
全てが変わった

너를 본 그 때부터
きみを見つけた時から

넌 내 빛이 되어준
きみは私の光になる

기적 같은 아이
奇跡のような子

3 2 1 눈 뜨기가 힘들어
目覚めるのは大変ね

눈부셔 ready to drop
眩しくて

*육하원칙으로 말해봐
どこで何をしていたか言ってよ

talk talk talk to me
You got a love on me

언제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いつ どこで なにを どうして

내게 마법을 건 거니
私に魔法をかけたのかな

It's like only one magic show

기적이 일어났어 쉿
奇跡が起きたのよ シッ

비밀스런 표정
秘密に包まれた表情

따스한 말투까지 다
暖かく感じる話し方も全て

내 맘 설레게 해준 신비로운 그 아이
私の心をときめかせる神秘的なその子

밤 하늘에 별처럼
夜空の星のように

나를 비춰주는 너인 걸
私を輝かせるのはきみなの

꿈을 꾸는 듯해 이런 날 알까
夢を見てるからこんなことになってるのかな

가끔은 나 망설여져
時々私は少し迷っていて

모든 게 다 두려워서
全てが怖くなって

내가 품었던 사랑
私が抱いてしまった愛

이게 맞는 건지
これは間違ってるんじゃないかって

날 바라보는 네 눈빛
私を捉えるきみの眼差し

내게 말해준 네 진심
私に話しかけるきみの本心

불안한 내 맘 채워준 너인 걸
不安な私の心を満たしてくれるのはきみなのね

내겐 기적 같은
私には奇跡のような

아이 아이 너를 보며 꿈꾸는
きみを見て夢みる

아이 아이 다짐했어 네게로
約束したきみの元へ

나를 맡겨 이 순간
身を任せるこの瞬間

언제나 널 믿어 난
いつかきみを信じる私

넌 내 빛이 되어준
きみは私の光になる

기적 같은 아이
奇跡のような子

서로 같은 곳을 보는 것
同じところを見ている

단지 그 하나만으로
たったそれだけの事で

내겐 큰 힘이 되는 걸
私には大きな力になるの

시간이 멈추기를
時間が止まることを

행복한 이 순간이
幸せなこの瞬間が

끝이 나지 않기를
終わりを迎えたくないと

내겐 기적 같은
私には奇跡のような

아이 아이 너를 보며 꿈꾸는
きみを見て夢みる

아이 아이 다짐했어 네게로
約束したきみの元へ

나를 맡겨 이 순간
身を任せるこの瞬間

언제나 널 믿어 난
いつかきみを信じる私

넌 내 빛이 되어준
きみは私の光になる

기적 같은 아이
奇跡のような子

바로 너 바로 너 바로 너
まさにきみなの

모든 순간부터
全ての瞬間から

바로 너 바로 너 바로 너
まさにきみなの

마치 내 꿈처럼
まるで私の夢みたいに

모든 게 다 변했어
全てが変わったの

너를 본 그 때부터
きみを見つけた時から

넌 내 빛이 되어준
きみは私の光になる

기적 같은 아이
奇跡のような子

 

 

 

 

 

 

육하원 : 六何の原則 (ろっかのげんそく)
日本ではあまり馴染みのないというか聞いたことのない言葉ですが、簡単に言えば日本の「いつ、どこで、だれが、なにを、なぜ、どのように」という六つの情報伝達のポイントのまとめのようなもので、調べたら5W1Hという名前でビジネス用語として使われているようです。

曲中では六何の原則というのは似合わないと判断し、「どこで何をしていたか」という表現にし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