묭 is 뭔들

推しに甘い

OH MY GIRL ( 오마이걸 ) _ 한 발짝 두 발짝 日本語訳

 

 

 


[HOT] Oh My Girl - One Step Two Steps, 오마이걸 - 한 발짝 두 발짝 Show Music core 20160507

 

 

 

作詞・作曲 진영

 

 

 


ha ha ah ha ha ha ah ah

그댄 어디쯤 걷고 있나요
あなたはどの辺りを歩いていますか

ha ha ah ha ha ha ah ah

say you love me say you love me

날씨가 너무 좋아 상상하죠
天気がとても良くて

그대와 손을 잡고 눈을 마주하고
あなたと手を繋いで向かい合うところを想像します

dduba dduba dduba dduba I do
dduba dduba dduba dduba I do

한숨도 못 잤죠 나 병인가 봐요
一睡もできなくて 私病気みたいです

맞아요 내가 내가
そうよ 私は

너를 너를 좋아해
あなたが好きなの

네가 한 발짝 두 발짝 멀어지면
あなたが一歩二歩と遠くなるなら

난 세 발짝 다가갈게
私は三歩近づいていきます

우리의 거리가
私たちの距離が

더 이상 멀어지지 않게
これ以上離れないように

네가 한 발짝 두 발짝 다가오면
あなたが一歩二歩近づくなら

난 그대로 서 있을게
私はそのままそこに居ます

우리의 사랑이 빠르게
私たちの愛がはやく

느껴지지 않게
感じられないように

say you love me say you
ddu roo roo ddu ddu
say you love me say you love me

시원한 바람 부는 언덕 위에
涼しい風の吹く丘の上に

돗자리 깔고 누워 그대와 있다면
寝転びあなたといられるなら

dduba dduba dduba dduba I do
dduba dduba dduba dduba I do

한숨도 못 잤죠
一睡もできなくて

나 병인가 봐요
私病気みたいです

맞아요 내가 내가
そうよ 私は

너를 너를 좋아해
あなたが好きなの

네가 한 발짝 두 발짝 멀어지면
あなたが一歩二歩と遠くなるなら

난 세 발짝 다가갈게
私は三歩近づいていきます

우리의 거리가
私たちの距離が

더 이상 멀어지지 않게
これ以上離れないように

네가 한 발짝 두 발짝 다가오면
あなたが一歩二歩近づくなら

난 그대로 서 있을게
私はそのままそこに居ます

우리의 사랑이
私たちの愛が

빠르게 느껴지지 않게
はやく感じられないように

say you love me say you
ddu roo roo ddu ddu
say you love me say you love me
on n on on n on

망설이지 마
迷わないで

uh uh uh uh uh
내게 uh uh uh uh uh
私に

조금만 더 oh 조금만 더
もう少し あともう少し

조금 더 다가와요
もう少し近づいてください

더 이상은 멀어지지 마요
これ以上離れないでください

조금 더 다가와
もう少し近づいて

네가 한 발짝 두 발짝 멀어지면
あなたが一歩二歩と離れるなら

난 세 발짝 다가갈게
私は三歩近づいていきます

우리의 거리가
私たちの距離が

더 이상 멀어지지 않게
これ以上離れないように

네가 한 발짝 두 발짝 다가오면
あなたが一歩二歩近づくなら

난 그대로 서 있을게
私はそのままそこに居ます

우리의 사랑이 빠르게
私たちの愛が はやく

느껴지지 않게
感じられないように

say you love me say you
ddu roo roo ddu ddu
say you love me say you love me

네가 한 발짝 두 발짝 다가오면
あなたが一歩二歩近づくなら

난 그대로 서 있을게
私はそのままそこに居ます

우리의 사랑이
私たちの愛が

빠르게 느껴지지 않게
はやく感じられないように

 

 

 

 

 


[B1A4♥BANA 3rd FANMEETING] 한 발짝 두 발짝(Step by step) 단체CAM

 

 

 

 

最高だよ兄さんたち…………………